카테고리 없음

정리정돈잘하는법 정리수납자격증 정리정돈자격증 정리수납전문가과정 은 인강으로

베리언트 2022. 3. 2. 14:44

안녕하세요.

서울여성직업능력개발원 상담실입니다.

 

 

정리수납전문가과정 을 공부하시기 위해 부산정리수납전문가자격증 대구정리수납전문가자격증 광주정리수납전문가자격증 대전정리수납자격증 등등 검색을 하시는데 우리 교육원은 정리수납전문가자격증 을 온라인으로 수강할 수 있는 정리수납전문가학원 입니다.

 

정리수납전문가 는 물건 정리를 못함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겪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문제점을 지적해주고 정리수납 기술과 방법을 활용해 시스템화 된 공간 정리를 해주는 전문가입니다.

우리 교육원 정리수납전문가자격증 은 정리수납전문가자격증2급 , 3급자격증을 취득을 안 해도 정리수납전문가1급자격증 으로 취득 가능하게 협회 규정이 되어있으며 비갱신형으로 이력서에 기재도 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정리수납전문가자격요건 은 성인이면 누구나 거주지역에 관계없이 정리수납공부를 하고 싶다면 무료로 정리수납무료교육을 받을 수 있습니다. 정리수납전문가자격증취득과정 은 우리 교육원 사이트에 가입을 하고 정리수납전문가1급 수강신청을 하면 나의 강의실에 배정이 됩니다. 4주간 강의는 정해진 일정 없이 자유롭게 개별적으로 정리수납강의를 듣고 출석률 60% 이상이 되면 정리수납전문가시험 응시를 할 수 있으며 정리수납전문가시험일정 은 별도로 없습니다.

강의실에 필요한 교재 파일과 정리수납전문가기출문제 파일이 있으니 다운로드하여서 참고하시면 됩니다.

정리수납1급자격증비용 은 필기시험에 합격 후 자격증 발급을 희망할 경우 자격증 발급비 9만 원은 납부하고 취득하시면 됩니다. 우리 교육원 정리수납협회 는 한국자격검정평가진흥원 입니다.

 

정리수납전문가과정 이외에도 가정관리사 병원코디네이터 조향사 심리상담사 등등 다양한 1급 자격증 과정이 있으니 더 궁금하시다면 우리 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.

 

우리 교육원 정책은 고졸 이상 누구나 무료 혜택

* 수강료, 시험 응시료 전액 지원

* 교재 파일, 기출문제 파일은 무료 다운로드 가능

* 기간 연장, 재시험 응시는 요청 시 무료 처리

* 단, 시험에 합격 후 자격증 발급을 희망할 경우 발급비는 본인부담입니다.

 

https://www.seoulcyber.co.kr/main/cyber2_license/

 

서울여성직업능력개발원

협회 공식교육기관,2022년 대한민국 최우수 교육브랜드 대상 수상

www.seoulcyber.co.kr

 

본인의 스케줄에 맞춰서 공부를 할 수 있는 우리 교육원에서 수강료 0원으로 희망하는 자격증 과정 공부하고 스펙업을 해보시길 바랍니다.

감사합니다. 서울여성직업능력개발원 입니다.